2018년 11월 27일 화요일

단코코리아 정품 임신초기 낙태알약 미프진 복용후기 - 100%리얼...

안녕하세요 단코코리아 김하나라고 합니다.



저는 임신 5-6주차에 복용했습니다 

정말 임신이라는게 이렇게 쉽게될줄은.... 몰랐습니다 

다들 어렵다고 아기가지기 어렵다고 하는데 저는 첫째,둘째 이번에 낳으면

셋쪠였는데 정말 남편이랑 원샷,원킬...아기낳고 한참을 조심하다가 이번에 말이되나요?

근데 이번에는 정말 셋째낳으면 안될거같아 정말 결심한 끝에 낙태약이란걸 인터넷에서 

보고 구매하여 복용하게 됬어요 하도 사기다뭐다 글들이 많아서 인터넷에 검색은 엄청많이 해봤는데 그나마 사이트 관리가 제일 잘되고 있는 곳인것 같아서 결졍해서 구매하기로 했어요 

우선 상담사분들이 새벽에 문의보내도 웬만하면 조금 늦더라고 답변을 해주시더라구요 

그부분에서는 사는기 아닐거라  우선은 안심했어요 저는 아이를 낳아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통증은  그렇게 아기낳을때만큼 아픈통증으로는 못받아들였어요 

둘다 자연분만이라서요 그렇게 그냥  물흘러가듯 하혈하면서  끝나버린것 같아요 

병원 다녀왔는데 병원에서 유산됬다네 위로해주시네요 첫째 둘째 여기서 출산했거든요 

아무튼 이렇게 후기글을 마칠게요 여기는 믿을만한 단코 코리아는 미국 정품 미프진 믿을만한 구입처이신것 같아요 

구매하시는분들 조금아나마 도움의 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좋은하루 되시고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