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8일 화요일

거짓없이 솔직하게 낙태알약 미프진 후기 작성해봅니다.

요즘은 사회 분위기가 많이 다라져서 나이가 서른이 

넘었다 해도 결혼을 서두드리 않고 본인이 정말 원할 떄 결혼을 

하는 경우가 많아진것 같아요 더불어 결혼을 하더라도 아이는 가지지 않는 

부부의 수도 늘어나고 있으니까 아이를 가지는게 이제는 필수가 아닌 

선택이 된것이겠죠? 제 오랜 친구인 다현이는 올 겨울에 결혼을 

하려고 준비 중인데 결혼을 하더라도 아이는 절대 낳지 

않겠다고 오래 전부터 남편 될 사람과 이야기를 했었대요 

그래서 더 조심하고 조심했는데 최근에 생리가 늦어져서 혹시나 하고 

임신테스트기를 해봤더니 글쎄 임신이 되어버렸다네요 

아이는 정말 원하지 않아서 수술도 생각했는데 

병원 주소지 : http://danco8282.top

병원 상담 ㅋ 톡: DANCO11

임신중절수술부작용이 있을까 봐 겁도 나서 선뜻 결정을 못하고 

있다길래 만나서 자초지종을 들어보고 제 나름대로 위로도 해줬어요 

그리고는 임신중절수술보다 부작용이 없는 낙태알약 미프진으로 추천해줬어요.

제가 반년전에도 임신초기낙태 때문에 고민하다가 하나병원을 알게되었고 

거기에서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거든요 그래서 친구에게 소개해줬어요 

친구께서 어제 전화 와서 낙태알약 미프진으로 낙태가 잘되었다고 하네요 

정말 많은 도움을 주는 여성산부인과 인거 같아요 

많은 도움을 받아서 이렇게 후기글 남겨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감사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댓글 없음:

댓글 쓰기